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록/카페

봄이 되면 꼭 가야할 마곡 발산 테라스 카페 커스텀 커피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산책을 좋아해서, 봄과 가을을 좋아합니다. 적당한 바람과 적당한 기온 때문에 산책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같은 이유로, 산책하기 좋은 마곡나루와 마곡 사이의 지역을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꽤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바빠져서 가기 힘들지만요. 마곡 지역은 서울에서 비교적 최근에 개발된 곳으로 2008년도 기사를 보니 그때까지만 해도 논과 밭이 있었던 지역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천지가 개벽한듯 그런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신도시답게 공원과 산책 코스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마곡역에서 가까운 카페 커스텀 커피입니다.

 

카페 커스텀 커피

커스텀 커피 내부 사진
카페 커스텀 커피 내부

지금은 겨울이라 테라스를 이용하지 못 하지만 봄이 오면, 테라스에 앉아 선선한 바람을 맞기 참 좋은 카페입니다. 물론 마곡 여길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음식점이나 카페가 작게 이런 테라스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방문하기 좋습니다. 저는 답답한 실내보다는 따뜻한 날씨라면 야외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렇습니다. 아, 미세먼지가 있다면 당연 실내지만요.

 

커스텀 커피의 테라스 모습입니다. 작지만 따뜻한 봄바람을 느끼며 커피 한잔하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커스텀 커피 사진
커스텀 커피 아이스 라떼와 아바라

물론 카페인만큼 분위기만큼이나 중요한 게 커피맛입니다. 여기 커피는 산미가 있는 맛은 아니고, 고소한 맛에 가까운 원두입니다. 그래서 개인적 취향이긴 하지만 아메리카노 보다는 라떼가 더 맛있습니다. 고소한 원두를 선호하신다면 입에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커스텀 커피 키오스크 주문방식
커스텀 커피 키오스크

요즘 키오스크 방식으로 주문하는 카페가 느는 추세인데, 커스텀 커피도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습니다. 커피 메뉴 외에도 티나 에이드류 등 다양한 메뉴가 많습니다.

 

반응형

가게 정보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6-6

반응형